[불편] 전화 응대 불친절 N
No.54671- 작성자 김윤건
- 등록일 : 2020.06.16 10:53
- 조회수 : 8672
대학생 청소년지원사업 관련해서 053-810-1139로 문의를 했는데 분명 먼저 이번에 이 사업에 처음하게 된 학생이라고 말씀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직원분은 몹시 날카롭고 짜증내는 듯한 말투로 응대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했던 말이 맞음에도 불구하고 부정하시더니 제가 다시 설명드리니까 "아 그렇죠" 라고 끝을 내시던데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전화였습니다. 영남대학교에 돈 내고 다니는 한 학생으로서 이 상황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고 또 이렇게 대우받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측의 적절한 조치가 이뤄지길 바랍니다.
A.
- 작성자 학생지원팀
- 작성일 20.06.17
- 처리상태 : 처리완료
안녕하세요. 학생지원팀입니다. 전화 통화하면서 불편을 겪으셨군요 전화 통화를 하게 되면 가끔 뜻하지 않은 오해가 생기기도 합니다. 일단 담당자분께 확인후 상황에 맞는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